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 💙

[별하곱창] 신논현역 24시간 곱창맛집에 다녀온 후기

by 소소◡̈ 2024. 3. 27.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의 소소입니당 :)

소곱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알아보던 중

강남 근처 곱창집 맛집을 검색해보니

'별하곱창'에 대한 후기가 많더라구요😊

 

주변이 먹자골목이라

사람도 많고 곱창을 먹어서그런지

주변에 곱창집이 많이 보였어요

설렘 가득안고 곱창 먹으러 고고~


 

📍위치📍

논현역 3번 출구에서 343m

⏰24시간 영업 / 연중무휴

⭐️간과 천엽을 서비스로 주신대요⭐️

 

타이밍을 잘 맞춰서

웨이팅 없이 창가 쪽 자리에 앉았어요

 

가격

01

곱창을 먹게 되면 옷에 냄새가 밸까 걱정인데

의자뚜껑(?)을 열어서 외투 보관하시면 돼요

 

하지만 이미 머리에 냄새가 배었기 때문에

집 갈 때 전철에서 곱창 먹은 티내며 다녔죠😂


🍴주문한 메뉴는🍴

 

모둠곱창 2인분

나중에 추가+소곱창 1인분

김치말이국수

입니다 :)


세팅

 

콩나물 해장국, 대파김치, 양파장아찌, 감자샐러드 등

여러 반찬들이 나왔어요

그중 친구는 겨자소스+고기 샐러드(?)가 맛있다며

3번 정도 리필했어요

겨자소스가 곱창의 느끼한 맛을 잡아줬어요


모둠곱창 2인분

 

드디어 곱창 등장!!

곱창, 막창, 대창뿐만 아니라

김치, 버섯, 떡, 옥수수 등 구성이 좋았어요

 

곱창엔 술🍻이 빠질 수 없죠

별빛청하도 함께 주문했어요 ㅎㅎ

 

 

화려한 불쇼에🔥

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고

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익을 때까지

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

 

소스

 

01

별하곱창은

6가지 소스가 있는데요

[쌈장,바베큐,트러플,별하간장소스, 치즈가루]

맛있게 먹는 팁까지!!

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입이 즐거웠어요

 

012

나와있는 팁대로도 먹어보고

취향껏 섞어서도 먹어보았어요

 

저는 치즈가루와 바베큐 소스 조합이 맛있더라구요

💛🤎

추가

01

곱창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이 국룰(?)이지만

곱창을 더 먹고 싶었기에 포기...ㅎㅎ

 

곱창 1인분을 추가해도 간과 천엽도 주시고

버섯과 떡

사진에는 없지만

김치를 배로 더 주셔서 감사했어요ㅎㅎ

 

불판 열기 땜에 더웠는데

김치말이국수가 시원하고

새콤달콤해서 맛있었어요😋

 

후식

 

곱창 먹은 후,

느끼한 속을 달래줄 빙수까지 클리어!!

 

조그마한 썰로

이 날 핫한 주말시간대였는데

설빙에 일하시는 분이 사장님밖에 안 계셨어요

(알바생이 안 나왔나 봐요)

줄도 있었고 주문과 조리를 동시에 혼자 하시느라 힘들어 보였어요

옆에 보니 퇴식구에 설거지도 쌓여있더라구요

빙수 받는데 좀 기다렸지만 이해할 수 있었어요

 

카페일했을 때의 추억이 잠깐 떠올랐네요😅

 

메뉴는

🍓프리미엄 생딸기 설빙🍧

15500원이에요

 

곱창에 설빙까지

배부른 하루였어요

*주관적인 의견이므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어요*

공감과 구독 감사합니다(꾸벅)

 


 

 

[2024 마룬5 콘서트] 인스파이어 아레나 내한공연 후기

안녕하세요! 소소한 이야기의 소소입니당 :) 주말에 마룬5 공연에 다녀왔는데요 콘서트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이다가 워낙 명곡도 많고🎵 내한공연 가보고싶다는 마음에 질러버렸어요ㅎㅎ

love-starlight512.tistory.com

 

 

 

[강화도 루지] 당일치기 강화도 여행 : 루지 가격, 후기

#강화도 여행 #루지 #추천 안녕하세요 소소◡̈입니다.입니다. 주말에 가족들과 당일치기로 강화도에 다녀왔는데요, 볼거리와 놀거리가 생각보다 많은 곳이어서 즐겁게 놀다 왔어요~!! 먼저 소개

love-starlight512.tistory.com
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