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 💙

[어반스테이 속초해오름점] 속초여행 가성비 숙소 추천!!

by 소소◡̈ 2024. 3. 4.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의 소소입니당 :)

저번 속초 고속버스 프리미엄 포스팅에 이어서

이번엔 숙소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ㅎㅎ

 

어반스테이는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데

- 속초에는🌊 -

속초해변점

속초등대점

속초해오름점

이렇게 3군데가 있어요

 

이 중 '속초해오름점'에 머물렀어요

이번에 새로 리뉴얼해서 오픈했다고 해요☺️

 


 

 

1. 예약가격

 

 

'여기어때' 어플을 사용하고

오픈특가 스튜디오로 2박 3일

쿠폰과 카카오페이 할인으로

10만 6820원 구매하였어요ㅎㅎ

 

주말에 이 정도 가격이면 싸게 구매한 것 같아요

 

🌅오션뷰는 더 가격이 나갈 거예요..!

 

2. 체크인

 

 

비대면 체크인으로

체크인 당일 13시 전에 문자

위치, 짐 보관, 비밀번호 등 알려줘서 편했어요

( 키가 없어서 잃어버릴 걱정 NO!! )

 

체크아웃도 마찬가지로 비대면이어서

오전 11시까지 객실정리 후 퇴실하면 돼요

 

* 11시 이후에는 도어락 키가 초기화되고 직원이 예고 없이 입실할 수 있다고 하니

미리 준비해서 나가야겠죠?! 🙂

 

3. 위치

 

숙소 위치는

속초해수욕장 도보 3분

속초고속버스터미널 도보 8분 

근처에 편의점도 있어서

술이나 안주 부족할 때 딱 좋아요 ㅎㅎ

 

✔️체크인 : 16:00

✔️체크아웃 : 11:00

 

4. 내부

 

 

호텔보단 오피스텔 느낌이 들어요

 

왼쪽에는 부엌이

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어요

 

 

침대 옆에 조명버튼이 있었는데

불 켜고 끄려면 침대 위에 올라가야 해서

위치가 조금 아쉬웠어요

 

그래도 난방은 잘돼서

너무 따뜻하게 잘 잤어요ㅎㅎ

 

세탁기도 있어서

여름에 해수욕장에서 수영하고 나서 빨래할 때 좋을 것 같아요

 

 

프라이팬, 그릇, 와인잔, 세제, 식기도구 등

웬만한 주방용품들이 다 있어서 먹을 것만 챙겨 오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

(요리를 못해본 게 아쉽 ㅠㅠ)

 

용품들이 다 깨끗해 보이긴 했지만

혹시 몰라서 물로 한번 세척하고 사용했어요

 

 

키친타올과 비닐까지 센스~

 

‼️주의 : 화재경보기가 매우 민감하여

연기가 많이 나는 고기, 생선류의 조리는 불가하다고 해요!!

 

 

위에는 전자레인지도 있었고

커피포트, 카누 커피머신과

인원수대로 캡슐도 함께 있어서

모닝커피 가능 ㅎㅎ☕️

 

커피포트 안에도 물때 없이 깨끗해서 좋았어요👍🏻

 

 

냉장고에 기본으로 생수 2병이 있었어요

냉장고도 커서 시장 다녀오고 보관하기 좋았어요

 

 

화장실에는 핸드워치, 샴푸, 컨디셔너, 바디워시는 대용량으로 있어요

 

⭐️기본 어메니티는 제공되지 않아서

칫솔, 치약 등은 챙겨 오셔야 해요

여자분들은 고데기 필수!

 

여유분으로 휴지도 있고 드라이기, 수건도 충분했어요

(드라이기는 바람이 세서 머리가 금방 말랐어요😊)

 

옷장도 넓고 옷걸이도 많아서 좋았어요

거기에 스팀다리미까지...!

 

밑에는 빨래건조대도 있어요

 

 

전망은 오션뷰라 아니라서 안 찍었어요 ㅎㅎ...

그래도 분위기 있게 조명도 있고

테이블도 넓어서 이것저것 음식놓고 먹기편했어요😊

 

 

티비로 유튜브 볼 수 있고

넷플릭스도 가능해요! (단, 개인 계정

 

 

퀸사이즈 침대는 푹신해서 꿀잠 잤어요 ㅎㅎ🍯💤

(저는 베개가 좀 높아서 가운데 방석(?) 같은 걸로 베고 잤어요)

 

 

침대 위에 종이로 와이파이 비번 등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어요

 

일반쓰레기는 객실 쓰레기통에

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비닐에 밀봉 후 싱크대에 올려놓고 가면 돼요

사용한 식기는 꼭 설거지하는 거 잊지 않기!

 


5. 마무리

 

숙소 도착하고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고 난 후 

분위기 있게 찰칵📸

 

늦게 도착해서 문을 닫았더라구요 ㅠㅠ

 

한때 구하기 어려웠던 아사히 슈퍼드라이를 처음 마셔봤는데

온도변화에 따라 생기는 거품이 너무 신기했어요

맛은 생맥주처럼 목 넘김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🍻

 

맛보다는 재미로 한 번 더 구매해보고 싶어요

 

1박 2일 같은 2박 3일이지만

더 오래 머무르고 싶을 정도로

아늑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였어요

 

세탁기, 주방 등 장기로 머무르기에도 좋은 숙소 같아요

 

속초에 저렴한 숙소 찾으시면

'어반스테이 속초 해오름점' 추천드려요😆

여행... 또 가고 싶다 ㅠㅠ

다음엔 오션뷰로...ㅎㅎ

 


 

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프리미엄버스타고 속초여행

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의 소소입니당:) 주말에 속초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서울에서 속초 갈 때는 프리미엄 버스를 속초에서 서울 갈 때는 우등 버스를 타고 왔어요 속초 고속버스 타러 가는

love-starlight512.tistory.com

 

 

 

[강화도 루지] 당일치기 강화도 여행 : 루지 가격, 후기

#강화도 여행 #루지 #추천 안녕하세요 소소◡̈입니다.입니다. 주말에 가족들과 당일치기로 강화도에 다녀왔는데요, 볼거리와 놀거리가 생각보다 많은 곳이어서 즐겁게 놀다 왔어요~!! 먼저 소개

love-starlight512.tistory.com
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