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 💙

기흥 아쿠아가든 카페 : 수족관+카페 (나혼자산다 방송)

by 소소◡̈ 2021. 7. 19.
반응형

#아쿠아가든 #나혼산 '이상이'배우편 방송 장소

#기흥 리빙파워센터

안녕하세요 소소◡̈입니다.

주말에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안에 있는 아쿠아가든 카페에 갔다 왔어요.

수족관은 어렸을 때 대형마트 안 조그맣게 있는 코너에서 구경했던 적이 기억나는데요

여러 지점이 있지만 기흥이 제일 큰 규모라고 해요.!!

나 혼자 산다 '이상이 배우님' 편에 나왔던 장소로 더 유명해졌다고 해요

코로나 때문인지 주말치곤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구경하다 왔어요ㅎㅎ

 


< 기흥 아쿠아가든 카페 >

장소         :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B1층
관람시간 : 월~목 - 10:00 ~ 20:00
                 : 금~일 - 10:00 ~ 21:00 (공휴일 포함)

 

지하 1층에 위치해있고

국내 최대 규모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규모가 압도적이었어요.!!

 

기흥 리빙파워센터는 카페뿐만 아니라 여러 가구와 가전, 갤러리 등 구경거리가 많더라구요ㅎㅎ

저는 카페 들어가기 전에 주변 구경부터 먼저 하고 입장하였어요

입구에서 QR코드, 온도 체크를 하고 입장한 뒤 클린 게이트를 통과하시면 됩니다:)

1인 1 주문 (타사 음료 반입 X)

 

입장한 뒤, 무인 키오스크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되는데

아메리카 기준 7500원으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지만

입장료, 유지비용 등 포함이라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죠...?!

점점 구경할수록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ㅎㅎ

음료뿐만 아니라 빵, 디저트도 팔고

메뉴판에 뽀로로 보리차, 딸기맛 등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준비되어있는 걸 보니 아이들이 많이 오는 곳인가 봐요~!!

 

주문한 메뉴는 카톡으로 알림이 와요.!!

키오스크에서 음료 주문하신 뒤, 빈자리 잡으시면 될 거예요ㅎㅎ

초코라떼와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를 주문했어요 :0 맛은 쏘쏘~

아쿠아리움 간지 너무 오래돼서 그런지 너무 신나더라구요ㅎㅎ

수족관이 마치 하나의 그림 작품 같아서 멋있었어요!!

수증기에... 물소리에... 보기만 해도 시원해져요ㅎㅎ

수족관 앞에 의자를 놓아 물고기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게끔 배치하였더라구요

숲 속 정원에 들어온 느낌이었어요ㅎㅎ

금붕어, 새우, 철갑상어 등 헤엄치는 것을 바라보면서

처음으로 물멍을 해봤는데.... 힐링하고 왔어요ㅎㅎ

알록달록 예쁜 물고기들이 많아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계속 구경했어요

먹이 먹으려고 뻐끔뻐끔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ㅎㅎ

 

안쪽에 더 들어가시면 다양한 물고기와 수조, 수족관 용품들을 살 수 있는 곳이 있어요.

용품도 많고 수족관 못지않게 규모도 크답니다ㄷㄷ

구경하다 보니 물고기에 대해 관심이 점점 커지더라구요

물고기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ㅎㅎ

(거북이가 한 마리에 3만 원 이상 하더라고요...! 조금 놀랐..)

 

 

 

아쿠아리움 + 카페 + 샵
물멍하기 좋은 곳

규모가 크지만 이끼나 오염물이 없어 깨끗해 관리가 정말 잘 되어있고

볼거리도 다양해서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..!!

물생활에 관심 있으시다면 꼭 들려야 할 필수코스인 것 같아요!!

커플끼리 또는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해요ㅎㅎ

반응형

댓글